(5/8) 어버이날을 맞이 기념행사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6-05-11 09:34 조회51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제54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서대문구청 주관으로 카페폭포 광장에서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.
연희노인복지관은 구립노인복지관 연합(북가좌노인복지관&인왕노인복지관)으로 키캡키링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.
젊은 친구들에게 인기있는 키링을 만들며 2026년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.
서울여자간호대학 간호학과 교수님과 학생이 참여하여 혈압, 혈당, 콜레스트롤을 체크하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였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